사용자 삽입 이미지

김하늘 주연의 <온에어>보다 고아라 주연의 <누구세요?>가 시청률이 높을 것이라고 호언장담을 했었는데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나의 예상과는 반대로 <온에어>가 1등 <누구세요?>가 꼴등이다.


SM엔터테인먼트의 차세대 성장동력이자 <반올림2> 스타 고아라 주연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<누구세요?>를 보려고 작심했던 나조차도 <누구세요?>를 보고 있노라면 도저히 몰입이 되지 않아 나도 모르게 채널이 <온에어>로 돌아갔다. 드라마 시작 전에 <누구세요?> 시놉시스를 읽고는 작가가 어떤 기획에서 출발했고 무슨 이야기를 하려는 건지 잘 이해했다고 생각했고 가족애를 진정성있게 그려내는 여운이 있는 작품이 되리라는 믿음도 있었는데 사채업자 등장이후 선정성 논란으로 물의를 빚더니 시청률이 한자릿수로 떨어지고야 말았다.


고아라의 전작 <눈꽃>은 김수현 원작에 김희애, 이재룡 등의 호화 캐스팅과는 상관없이 10%에 못 미치는 낮은 시청률로 종영했는데 <누구세요?>도 현재 상태를 보아하니 별다른 반전 없이 한자릿수 시청률로 종영하게 될 것 같다.


<누구세요?> 스태프 전원에게 스니커즈도 선물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밤샘 촬영 후 탈진하고 링거까지 맞아가며 열연한 아라가 상심이 클 것 같아 마음이 아프지만 만약 다음 작품에서도 안 뜨면 요즘 한참 <행복합니다>에서 사랑스런 공주풍의 의상으로 재벌집의 철없는 막내딸다운 모습을 소화하며 무섭게 치고 올라오는 <반올림2>에서 친구 사이로 출연했던 은성이와 비교당하고 상처받을까봐 걱정이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Posted by 애드맨